VCHA는 오는 3월 15일 두 번째 싱글 'Only One'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6일 오후 2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섯 멤버는 사랑스러운 하이틴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들은 책을 읽거나 사진을 찍으며 즐겁게 시간 보내는가 하면 눈을 맞추고 해맑게 인사해 설렘을 자극했다. VCHA의 상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신곡과 멋진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인다.
타이틀곡 'Only One'은 사랑에 빠진 소녀가 '너를 위한 완벽한 반쪽은 바로 나'임을 고백하는 달콤한 노래. 각각 데뷔 싱글 'Girls of the Year'(걸즈 오브 더 이어) 수록곡 'XO Call Me'(엑스오 콜 미), 프리 데뷔 싱글 'SeVit (NEW LIGHT)'(새빛)에 실린 'Go Getter'(고 게터)로 VCHA와 호흡을 맞춘 티파니 지아(Tiffany Gia), 스페이스 프라이메이츠(Space Primates) 등 유수 작가진이 함께 완성했다.
한편 K팝 대표 기획사 JYP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 산하 빌보드 선정 미국 내 NO.1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드(Republic Records)가 협업해 탄생한 '글로벌 기대주' VCHA의 싱글 2집 'Only One' 및 동명 타이틀곡은 3월 15일(금)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