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4일 “템페스트가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LIGHTHOUSE(라잇하우스)'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 템페스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이후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음악방송을 통해 한층 발전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내면의 성장통을 이겨낸 '폭풍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비주얼, 음악,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템페스트의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컴백과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템페스트는 오는 30일과 31일 개최되는 'KCON HONG KONG 2024(케이콘 홍콩 2024)'에 출연하며, 4월 13일과 14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템페스트 팬 콘서트 'UNiEVERSITY(유니버시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