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는 22일 발매되는 도영의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청춘의 포말 (YOUTH)’은 청춘이라는 파도 속에서 생기는 다양한 감정(포말)을 담은 앨범으로, 청춘으로서 가장 솔직하게 노래할 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풀어냈으며, 오롯이 도영의 목소리와 본연의 감성으로 채워진 앨범이 될 전망이다.
또한 도영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그룹 NCT의 멤버로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NCT 도재정 유닛 활동으로도 감각적인 음악과 세련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이번 솔로 활동으로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또 한 번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도영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오는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4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