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8일 “비오가 지난 17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밤새’를 비롯해 ‘우선순위’, ‘우연 (Feat. 김필선)’, ‘Selfish (셀피쉬) (Feat. 방예담)’, ‘Lavender (라벤더) (Feat. Paul Blanco)’, ‘우주 (Feat. BIG Naughty)’, ‘SORRY (쏘리)’ 등 비오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7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먼저 타이틀곡 ‘밤새’는 비오만의 개성 짙은 목소리, 힘 있는 드럼 비트와 이에 대비되는 몽환적인 멜로디로 귓가를 두드린다. “밤새 너를 떠올리다 날 새 / 지독하게 떠오르네 / 이 밤에도 떠올랐네 / 살래 너 없이도 제발 살게”라는 라임이 돋보이는 가사에선 비오만의 섬세한 감성이 묻어난다.
티저 외에도 비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ffection’ 발매 하루 전인 오는 23일에는 음감회를 진행하고 팬들에게 신곡을 먼저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유튜브 콘텐츠 ‘전부노래잘함’에 출연한 비오는 세종대학교를 찾아 이번 타이틀곡 ‘밤새’ 1절을 라이브로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비오의 매력적인 음악적 변주가 기대되는 두 번째 EP ‘Affectio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틀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