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오는 5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ETERNAL YOUTH’(이터널 유스) 시리즈의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새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첫 번째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에 이어 새로운 휘브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시리즈로, ‘청춘은 끝없이 이어지는 여정’이라는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았다. ‘K-POP’이라는 하나의 꿈을 위해 만난 여덟 청춘(YOUTH)들의 운명적인 여정을 그린다.
공개된 영상은 낡은 운동화, 캠코더, 농구공 등 여러 오브제들로 휘브의 청춘을 이미지화했다. 또한 휘브의 팀명인 WHITE와 BLACK을 상징하는 아이스크림과 8명의 멤버들을 비유한 당구공, 그들의 즐거운 시간을 의미하는 컬러 연막탄 등 짧은 영상으로도 짙은 청춘의 농도를 표현하며 휘브의 새 시리즈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여덟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릴 휘브의 싱글 2집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오는 5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씨제스 스튜디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