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점선면 (1 to 3)’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점선면 (1 to 3)’, ‘치즈 (Cheese)’를 포함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록 장르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아티스트 수호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점선면 (1 to 3)’은 디스코 스타일의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브리티시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점, 선, 면으로 점차 확장되는 서로 다른 차원의 공간처럼,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가겠다는 수호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호는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을 진행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틱톡·위버스 엑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어 5월의 마지막 밤을 수호의 감성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한편,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점선면 (1 to 3)’은 오는 6월 3일 음반으로 발매되며, 6월 10일에는 카세트 플레이어로 감상이 가능한 테이프 버전도 출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