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0일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으로 출연 중인 송승헌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무전기를 통해 작전 지시를 내리는 모습으로 진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의 비장한 표정과 눈빛은 극중 플레이어들의 리더로서 철두철미하게 작전을 설계하는 하리의 상황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송승헌은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그는 동료 배우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통하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매 장면마다 꼼꼼하게 대본 연구와 모니터링에 임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는 하리가 눈앞에서 동료를 잃었을 때 비참한 감정을 담은 열연으로 복수 서사에 깊이를 더한 것은 물론, 악에 맞서 참교육을 가하는 시원한 액션 연기로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에 시작부터 흥미진진한 전개를 통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송승헌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3회는 10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킹콩 by 스타쉽]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