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슈주 리턴즈’는 2017년 정규 8집 제작기를 담은 시즌 1을 시작으로, 공연장 근처 맛집을 소개하는 미식 투어, 정규 9집 제작기, 데뷔 15주년 기념 예능 종합선물세트 등 4개 시즌에 걸쳐 다양한 테마로 공개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2025년 데뷔 20주년을 대비해 시즌제를 벗어나 ‘슈주 리턴즈 - SJ 3.0’이라는 타이틀로 신규 콘텐츠를 론칭, 슈퍼주니어가 뛰어난 후배 아티스트 사이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전략을 설정하고 직접 슈퍼주니어 총괄 디렉터가 되어 발로 뛰는 열정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슈주 리턴즈 - SJ 3.0’은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6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총 5주에 걸쳐 에피소드가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6월 11일 발표한 싱글 ‘Show Time’(쇼 타임)으로 특유의 유쾌한 쇼맨십을 담은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을 선사해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