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 하모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원더랜드’ 말미 쿠키 영상에 ‘원더랜드’의 신입 플래너 현수(최우식 분)의 어머니 길순 역으로 특별출연한 배우 김성령의 미공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홍색 투피스 셋업을 멋스럽게 소화한 김성령의 면면이 담겨있어 관심을 모은다. 김성령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결점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분위기부터 화려하면서도 과감한 컬러와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화사하고 우아한 패션 센스와 함께 짧은 순간에도 길순이라는 인물을 맞춤옷과 같이 소화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싹쓸이한 김성령.
작품을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데 일조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지, 그가 이어나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