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에서 8년째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취업 준비생으로 변신, 짠내나는 취준생 역할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5, 16일 공개된 1, 2화에서는 정은지가 좁은 취업문을 뚫기 위해 온갖 알바를 섭렵하며 고군분투하는 와중, 취업 사기꾼에 응축된 분노를 속사포 욕설로 쏟아내는 웃픈 장면들이 담겨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뿐만 아니라 기상천외한 기적을 맞아 낮에는 50대 노인으로 변신하게 된 당혹스러움을 울분을 터트리며 열연, 사투리 작렬 몰입도 높은 코믹 연기 내공을 펼쳐 보이는가 하면, 검사 계지웅(최진혁 분) 앞에서는 쭈굴미를 장착하면서도 할 말은 다 하는 찰진 연기가 둘의 언발란스한 케미를 극대화시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낮밤녀' 첫 방송이 공개된 이날 정은지는 대만 팬미팅 '은지의 책방'을 성료, 가요계와 연기를 넘나드는 바쁜 행보의 '만능퀸' 존재감으로 대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매주 오후 10시 30분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