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발표에 따르면, 정은지는 6월 3주차 TV-OTT 부문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정은지는 지난 15일 방송을 시작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을 그린 드라마다.
이에 힘입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시청률은 매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드라마 역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6월 3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3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증명했다.
한편 지난 25일 막을 내린 JTBC '걸스 온 파이어'에서 정은지는 명쾌한 심사와 맞춤형 진단으로 명실상부 '해결사' 심사위원에 등극한 바 있다. '걸그룹 경력직' 심사위원답게 디테일한 심사는 물론, 참가자들에게 아낌 없는 응원까지 진정한 멘토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한 것. 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등 아시아에서 팬미팅 '은지의 책방'을 개최하는 등 가요와 연기, 예능까지 오가는 '만능 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정은지가 '걸스 온 파이어' 속 '해결사' 심사위원의 바통을 이어받아, 주말극을 책임지는 '해결사'로는 또 어떤 장면들을 풀어 보일지 남은 회차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