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휘영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raveling Fish’의 재킷 포스터와 타이틀곡 ‘IT IS L0VE ♥’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촬영 현장 속 휘영의 프로다운 모습이 빛난다. 휘영은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촬영 중간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열정을 다했다.
휘영은 이번 앨범 ‘Traveling Fish’에 수록된 곡들에 대해 “첫 번째 트랙 ‘IT IS L0VE ♥’가 만남과 시작, ‘Drive5’가 싸움과 헤어짐, ‘HBD’가 이별 그 후의 이야기로, 총 3부작으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휘영은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앨범을 낼 수 있었다. 진짜 감사하다. 저는 아직까지 음악이 너무 좋다. 제가 좋아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좋아하고, 노력하고, 재미있게 하겠다. 음악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스물여섯 살을 이렇게 빛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휘영은 첫 싱글 앨범 ‘Traveling Fish’의 타이틀곡 ‘IT IS L0VE ♥’로 발매 하루 만에 아이튠즈 POP 음원 차트에서 4개 지역 1위, 총 6개 지역 TOP 10에 올랐다. 음원 차트에서는 2개 지역 1위를 기록, 총 5개 지역 TOP 10에 등극했고, KPOP 음원 차트에서는 총 3개 지역 TOP 10에 차트인하며 솔로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이에 국내외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휘영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