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2일 “휘인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코코 워터(coco wat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고 밝혔다.
'코코 워터'는 칠(Chill)한 무드를 가진 알앤비(R&B) 장르의 곡으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마치 어린아이가 된 것처럼 여름이라는 계절을 만끽하는 가사가 돋보인다.
휘인이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휘이' 이후 5개월 만이다. 당시 솔로 첫 월드 투어를 앞두고 있던 휘인은 공연장에서 팬들과 함께 뛰어놀고 싶은 마음을 담은 '휘이'를 발매, 이어진 공연에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무대를 꾸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온 바 있다.
이번 '코코 워터' 또한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깜짝 공개하는 신곡인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휘인은 '코코 워터'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믿고 듣는 '보컬 퀸'의 진가를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휘인의 새 디지털 싱글 '코코 워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휘인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첫 월드 투어 '휘 인 더 무드 [비욘드](WHEE IN THE MOOD [BEYOND])'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더라이브]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