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디너 프로모션
용산역과 바로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지닌 서울드래곤시티의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은, 고층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믹 뷰와 함께 셰프와 바텐더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벼운 술자리부터 푸짐한 저녁 식사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킹스 치킨 호프’와 ‘서프앤터프’를 마련했다.
먼저, ‘킹스 치킨 호프’는 서울드래곤시티 직장인과 투숙객들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저녁 시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바삭한 가라아게와 매콤한 버팔로윙이 제공되며, 신선한 채소와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샐러드바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볼, 와인, 생맥주, 칵테일 중 하나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2만 4500원이며, 1만 5천원 추가 시 무제한으로 주류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다 풍성한 디너 구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5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해피아워 프로그램 ‘서프앤터프’도 운영한다. 고기와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주중에는 부채살, 버터구이 새우, 양갈비 등으로 구성된 메뉴가 제공되며, 주말에는 여기에 볶음밥, 삼겹살, 버팔로윙, 과일화채 등을 포함한 스낵바를 운영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평일(일요일~목요일)은 6만원, 주말(금요일~토요일)은 6만 9천원이다.
한편, 킹스 베케이션은 지난 2월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리뉴얼돼, 디제잉 부스와 스카이 워크 등 감각적인 공간 연출과 함께 다양한 식음 프로그램과 문화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