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눈과 입을 사로잡는 열대 과일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호텔 20층 고메 바 & 다이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그러운 생 망고를 시작으로 생바나나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 망고 쇼트 케이크, 망고 패션 봉봉, 파인애플 롤, 피스타치오 코코넛 레이어, 카라멜 망고 바바루아, 코코넛 무화과 버터 스콘까지 총 8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머쉬룸 샌드위치, 쉬림프 또띠아 롤 등 세이보리 메뉴가 더해져 단순한 티타임을 넘어선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음료는 세계적인 스리랑카 홍차 브랜드 딜마(Dilmah)의 4종 티, 커피, 여름 감성을 더해줄 스페셜 칵테일 릴레 비브(Lillet Vive) 또는 논알콜 칵테일 트로피칼 플로터(Strawberry Floater) 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페어링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애프터눈티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디저트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통유리창 너머 펼쳐진 파노라믹 시티뷰와 함께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1층 더 델리(The Deli)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생망고 가득 빙수, 바닐라 아포가토 블렌드, 후레쉬 수박 주스 등 시원하고 이색적인 여름 음료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