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내에서 온전히 머무르며 쉼과 맛, 그리고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 명절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풀 오브 포춘(Full of Fortune)’ 객실 패키지는 명절의 따뜻한 정서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한 해의 시작을 여유롭고 의미 있게 완성한다. 객실 1박과 함께 한국 전통 디저트인 수제 양갱을 격조 높은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에딧(ÉDIT)의 선물 세트가 제공되며,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LE) 2인 조식까지 포함된다. 또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에게는 보너스 5000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풀 오브 포춘’ 패키지는 2월 2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다.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LE)에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특별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연휴를 포함해 2월 28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 보양식 별미로 손꼽히는 고법불도장과 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사비 칵테일을 웰컴 디시로 제공해 새해 웰니스 식탁을 완성한다. 여기에 설 연휴 기간인 2월 13일부터 18일까지는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시경 막걸리’로 유명한 경탁주와 경탁주 로제가 함께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부티크 에딧(ÉDIT)에서는 웰니스 트렌드와 프리미엄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정성스럽게 완성한 수제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 초콜릿, 잼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선물 세트는 건강한 단맛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담아내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구움과자 컬렉션을 비롯해 다쿠아즈, 대추야자, 초콜릿, 수제 양갱까지 취향과 예산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보다 풍성한 구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햄퍼 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2월 18일까지 에딧에서 기프트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신년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은은한 색감의 보자기와 고운 노리개 장식으로 완성되는 신년 보자기 포장은 진심에 특별함을 더하며, 고급스러운 마무리로 선물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프리미엄 와인 아카이브 에피셀라(Epicellar)에서는 새해와 설 시즌 한정으로 ‘소믈리에 셀렉션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친환경 가치를 담은 에코 프렌들리 와인 세트부터 나파밸리 프리미엄 부티크 와인 텍스트북 세트, 보르도의 정수를 담은 그랑 크뤼 와인 세트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유기농 위스키와 이베리코 베요타 100% 초리조 또는 살치촌으로 구성된 위스키 세트도 마련되어 격이 다른 명절 선물을 제안한다. ‘소믈리에 셀렉션 설 선물 세트’는 2월 2일부터 1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