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크롬 골프볼 시리즈의 핵심은 ‘더 빠른 볼 스피드’다. 캘러웨이골프는 4년에 걸친 장기간의 소재 개발을 통해 완성한 신개념 ‘투어 패스트 맨틀(New Tour Fast Mantle)’을 전 모델에 적용했다. 투어 패스트 맨틀은 기존 대비 향상된 반발력으로 임팩트 순간 에너지를 손실 없이 전달하며 한층 빨라진 볼 스피드와 확실한 비거리 증가를 구현한다.
또한 정교하고 균일한 페인트 공정을 통해 표면의 일관성을 극대화한 ‘차세대 심리스 투어 에어로(Seamless Tour Aero)’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딤플 패턴의 정밀도를 높여 모든 샷에서 일정한 볼 비행과 안정적인 탄도를 구현하는 높은 일관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밀하게 설계된 ‘투어 우레탄 커버(Tour-Level Urethane Cover)’를 결합해,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그린 주변에서의 뛰어난 스핀 컨트롤과 샷 메이킹 성능을 동시에 강화했다. 아울러 새롭게 개선된 정렬 사이드 스탬프를 적용해 퍼팅과 티샷 시 보다 직관적이고 정확한 정렬을 돕는다.
크롬투어 골프볼은 보다 단단한 타구감과 높은 조작성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투어 퍼포먼스 볼이다. 놀라울 만큼 일정한 비거리와 안정적인 볼 비행을 구현하며, 그린 주변에서의 정교한 컨트롤 성능을 제공해 일관성과 정확성을 중시하는 골퍼에게 최적화된 볼이다.
크롬투어 X 골프볼은 라인업 중 가장 단단한 타구감을 갖춘 모델로, 롱게임에서는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숏게임에서는 최대의 스핀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공격적인 샷 메이킹과 강한 컨트롤을 원하는 상급자 골퍼에게 적합하다.
이번 2026년 크롬 골프볼 시리즈는 화이트, 트리플트랙, 360 트리플트랙, 옐로우, 트리플트랙 옐로우, 360 트리플트랙 옐로우,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총 7가지 옵션으로 출시돼, 골퍼의 취향과 시각적 선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2026 크롬 시리즈는 장기간의 기술 개발을 통해 볼 스피드와 전반적인 퍼포먼스를 한층 끌어올린 골프볼”이라며 “4년에 걸쳐 개발한 투어 패스트 맨틀을 통해 반발력을 끌어올려, 골퍼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빠른 볼 스피드와 확실한 비거리 향상을 동시에 구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크롬 시리즈가 지닌 투어 수준의 일관성과 컨트롤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진화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크롬 시리즈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