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월)
에스파, 신곡 ‘Drama’로 펼칠 드라마급 퍼포먼스…‘역대급 비주얼+포인트 안무’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에스파(aespa)가 신곡 ‘Drama’(드라마)로 드라마급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는 11월 10일 발매되는 에스파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동명의 타이틀 곡 ‘Drama’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스파, 신곡 ‘Drama’로 펼칠 드라마급 퍼포먼스…‘역대급 비주얼+포인트 안무’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았으며, 중독성 있는 탑 라인과 절제된 트랙의 조화와 거칠고 개성 있는 랩핑, 파워풀한 고음 등 에스파의 다이내믹한 보컬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의 퍼포먼스는 가사에 맞춰 팔을 힘껏 돌리는 포인트 안무와 가면을 쓰고 걸어 나오는 듯한 동작, 턱선을 따라 머리를 쓸어 넘기는 손동작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으면서도 곡의 강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포인트 제스처들로 구성되어, 또 한 번의 트렌드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파의 새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