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KSPO DOME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이 열린다”고 밝혔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의 공연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2주 차 서울 공연에서 임영웅은 신곡 ‘Do or Die’로 넘사벽 비주얼에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모두 잡은 무대를 선보이며, ‘모래 알갱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등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로 관객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미 3회 서울 공연이 끝난 후 높은 만족도와 기대치를 더하는 다양한 후기가 쏟아지며, 임영웅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더욱 더 높아졌고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IM HERO’로 하나 되는 광경도 펼쳐지고 있다.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놓치지 않는 임영웅 콘서트다.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입장 전부터 흥까지 더하고 있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현재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Do or Die’로 글로벌한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