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화)
아스트로 MJ, 8일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뜻깊은 팬 소통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아스트로(ASTRO) 멤버 MJ(엠제이)가 8일 만기 전역한다.

소속사 측은 ”MJ가 전역 당일인 8일 오후 7시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MJ는 약 1년 6개월간 군악대에서 착실하게 군 복무를 수행해 왔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MJ는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MJ가 전역 후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로, Q&A 코너, 근황 토크 등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MJ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MJ는 아스트로 메인 보컬이자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입대 전인 지난 2021년 11월에는 첫 솔로 앨범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 (Feat. 김태연)’로 SBS M, SBS FiL ‘더 트롯쇼’ 월간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역량과 매력을 입증했다. 또 뮤지컬 ‘제이미’, ‘잭 더 리퍼’에도 출연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프로젝트 트로트 그룹 다섯장으로 ‘눈물비’, ‘잘 될 거야’, ‘시선고정’ 등 트로트곡을 발매하고, 웹드라마 ‘춘정자란’ OST ‘봄날의 기억’에 참여하며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만능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군 복무를 마치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MJ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0.34 ▲3.13
코스닥 862.15 ▲7.72
코스피200 371.04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