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화)
피원하모니, 9일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공개…‘귀여운 응원송’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컬래버 곡 ‘Fall In Love Again’으로 귀여운 응원을 건넨다.

소속사 측은 9일 “피원하모니가 오늘 오후 2시(KST)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피원하모니 표 귀여운 응원송

‘Fall In Love Again’은 미니멀한 트랙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pop 장르의 곡이다.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모든 사랑이 그러하지만은 않으니 두려움에 주저하지 말고 마음을 열면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위로를 건넨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공개된 ‘Fall In Love Again’ 티저 메시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사랑 앞에서 주저하는 이에게 자신들만의 귀여운 표현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를 건네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 특급 컬래버 성사
‘Fall In Love Again’은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 프로듀서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피원하모니 앨범의 대다수 곡을 작사한 멤버 인탁과 종섭은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했으며, 트리키 스튜어트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으로 데뷔 약 2년 8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입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트리키 스튜어트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총 5회 수상, 5천만 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 기록을 세운 미국 유명 프로듀서다. 리한나의 ‘Umbrella’, 비욘세의 ‘Single Ladies’ 등을 작업했으며 머라이어 캐리,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한 바 있다.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는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 징글볼 투어서 컬래버 곡 무대 최초 공개

피원하모니는 최근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2023 iHeartRadio Jingle Ball Tour)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징글볼 투어’는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연말 개최하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 28일 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서 컬래버 곡 ‘Fall In Love Again’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로 미국, 캐나다, 중남미에 이어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등 총 37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78 ▼2.43
코스닥 863.57 ▲9.14
코스피200 370.31 ▼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