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수)
이우, 9일 신곡 ‘안아줘야 될 것 같아서’ 공개…‘이별 장인’ 수식어 증명 나선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이우가 신곡으로 ‘이별 장인’ 수식어를 증명한다.

소속사 측은 “이우가 오늘 오후 6시 신곡 ‘안아줘야 될 것 같아서’를 공개, 이별을 노래하며 대중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아줘야 될 것 같아서’는 이별을 말하고 돌아서는 상대, 이 순간에도 나에게 여전히 빛나고, 사랑스러운 사람이기에 붙잡고 싶은 마음에 마지막으로 한 번 안아보고 싶다는 진심이 담겼다.

그동안 다양한 곡을 통해 ‘이별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우는 돌아서는 연인의 뒤에서 아직 남아있는 사랑과 이별의 복잡한 감정을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 듣는 이들 모두 곡의 이별 시점에 완전히 몰입하게 만들 예정이다.

‘안아줘야 될 것 같아서’는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송하예, 유다원, 차가을의 작곡가 영오(05)와 작사가 황승률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어떤 곡으로 탄생했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안아줘야 될 것 같아서’는 발매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우 ‘이별행동’, ‘이별자리’의 작곡가 박정욱과의 재회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0.34 ▲3.13
코스닥 862.15 ▲7.72
코스피200 371.04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