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에이핑크가 2024년을 더욱 즐겁게 할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측은 17일 “에이핑크가 오늘 공식 SNS를 통해 2024 시즌그리팅 'PINKTAG (핑크태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가지 무드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일상적이고 내추럴한 모습에 이어 공개된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컷이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center

개인 컷 외에도 단체 사진에서는 K-POP 대표 장수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에이핑크의 훈훈한 우정과 즐거운 분위기를 사진에서도 오롯이 확인할 수 있다.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에이핑크표 완전체 행보가 이어진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그리팅은 출시 소식과 동시에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스티커 세트, 엽서 세트, 키링 등 다채로운 구성품과 키치한 디자인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 4월 열 번째 미니앨범 'SELF (셀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 N D'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후 멤버들 모두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에이핑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5.01 ▼30.28
코스닥 827.24 ▼4.44
코스피200 334.80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