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4일 “앰퍼샌드원이 지난 23일 ‘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밴드 버전의 ‘On And On’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고 밝혔다.
‘잇츠라이브’는 첫 출연인 앰퍼샌드원은 팀명의 의미와 타이틀곡을 설명한 뒤 “꿈에 그리던 ‘잇츠라이브’에 와서 밴드 라이브를 하게 되다니 너무 떨린다”라며 무대에 앞서 설렘을 드러냈다.
밴드 세션의 연주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하나 둘씩 어깨를 들썩이며 무대를 즐겼다. 앰퍼샌드원은 밴드 버전 반주에 맞춰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며 각자의 파트를 소화했는데, ‘On And On’의 파워풀함을 돋보이게 하는 시원하고 청량한 보컬과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정확한 딕션의 랩핑이 인상적이었다.
일곱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준 ‘잇츠라이브’ 무대에 누리꾼들은 “라이브도 이렇게 잘하다니”, “라이브천재샌드원”, “밴드로 들으니까 진짜 좋다”, “라이브까지 잘해버리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앰퍼샌드원의 무대를 호평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 중인 앰퍼샌드원은 2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데뷔 2주차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