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4(토)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 만추안과 떼레노,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새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 마무리’

승인 2023-11-27 11:00:00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 만추안과 떼레노,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새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 마무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의 중식당 만추안과 스패니시 다이닝 떼레노가 오는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각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들을 한 코스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국적이고 웅장한 스케일의 오션뷰를 마주하며 새로운 미식에 눈을 뜨게 해줄 만추안과 떼레노에서 연말 특유의 따스한 분위기와 특별한 이와 즐기는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며 제주 여행을 더 새롭고 럭셔리하게 즐겨보자.

천혜의 제주를 가장 신선하게 특별한 미식의 경험으로 선사하는 라이브 시푸드 중식 레스토랑 만추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랍스터 스페셜 코스 혹은 크랩 스페셜 코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생맥주 2잔 제공 및 와인 콜키지 1병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만추안의 대표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맛볼 수 있도록 코스 내 식사인 기본 자장면 및 짬뽕을 트러플 자장면 혹은 랍스터 짬뽕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주며, 레스토랑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제주 흑돼지로 만든 시그니처 흑초 탕수육을 제공하는 등 총 10만원이 넘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 만추안과 떼레노,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새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 마무리’

밭에서 식탁으로, 갓 수확한 재료로 요리하는 신념을 가진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레스토랑 떼레노는 국내 유일의 스패니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인 신승환 셰프가 진두지휘하고 있다.

떼레노는 겨울의 포근함을 혀끝에 가득 품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아귀간, 스노우 크랩, 훈연된 제주 부시리, 제주 대문짝 넙치, 플루마 이베리카 등 성대한 만찬이 부럽지 않은 고급 식재료들로 재료 본연의 맛을 포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7-코스 혹은 9-코스 메뉴가 준비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떼레노는 코스 메뉴만 주문 가능하며 사전 예약 테이블에 한해 뱅쇼가 1잔씩 제공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5.41 ▲3.32
코스닥 733.20 ▲2.17
코스피200 343.69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