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이스트리 셰프가 페스티브 시즌을 모티브로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 담긴 2종류의 홀 케이크와 3종류의 쁘띠 케이크 등 예술적 감각을 더해 선보이는 총 5종류의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먼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그린 티 트리 케이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진주 오너먼트 데커레이션과 함께 세련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베스트셀러로 그린 티 무스를 베이스로 눈송이를 형상화 한 볼 속 라즈베리 쿨리를 더해 은은하면서도 진한 녹차의 향과 상큼한 풍미가 조화로운 것은 물론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진 크루스티앙의 바삭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유리구슬과 같은 슈거 돔 속 화이트 크리스마스 풍경이 담긴 스노우 볼 케이크는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 무스에 초콜릿 가나슈의 달콤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홀 케이크이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픽업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르물랑 이용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