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일)
파크로쉬, ‘미식+음악+아트+재미’ 담은 연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크로쉬가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 연말연시를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페스티브 하모니 콘서트(Festive Harmony Concert)’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콘서트로, 피아노와 첼로의 감미로운 선율, 울림을 더하는 소프라노, 전문 해설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공연은 12월 23일과 24일 저녁 8시에 G층 마인드풀니스 홀에서 진행된다.

G층 로비와 1층 글라스하우스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진다. 파크로쉬 시그니처 공간인 로비에는 리차드 우즈의 자작나무 패턴 작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셀프 포토 부스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파크로쉬에서의 웰니스 여정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지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다.

G층 아뜰리에에서는 12월 15일부터 1월 2일까지 ‘나만의 위시스톤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톤 아트를 통해 자신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아보는 마인드풀한 시간을 가져보는 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23년 달성한 것이나 24년 목표하는 키워드를 스톤에 글자나 그림으로 표현해 보는 셀프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NS 계정 추가 인증 후 프론트 데스크에서 스톤을 무료로 받아 아뜰리에에서 전용 아트펜을 이용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연말 파크로쉬를 방문하는 투숙객을 위해 파크로쉬 숙박권과 시그니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모멘트’ SNS 이벤트도 특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파크로쉬 1박 숙박권, 캄모멘트리 기프트 세트, 파크로쉬 시그니처 토트백과 손수건 등으로 구성되며 당첨자는 1월 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DM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파크키친과 로쉬카페는 다가오는 연말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페스티브 디너 뷔페’와 ‘페스티브 디너 5코스’를 특별 운영하여 미식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원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파크키친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대표 한식 메뉴는 물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카빙 해주는 로스트 비프와 구운 감자, 고구마, 옥수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회 스테이션에서는 대방어, 연어, 단새우 등의 재료로 셰프가 즉석에서 회를 준비해 준다. 또한 웰니스 스테이션을 별도로 마련해 다채롭고 신선한 야채와 건강한 드레싱을 곁들여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파크키친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페스티브 디너 5코스’는 파크키친과 로쉬카페에서 각각 다른 메뉴로 이용해볼 수 있다. 파크키친에서는 속초 전복 대게 죽, 영월 된장 소스 메로구이, 영월 간장으로 재운 살치살 구이 등 제철 재료 고유의 맛을 지키면서 깔끔하고 정갈한 모던 한식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로쉬카페에서는 로컬 식재료와 이태리 식재료로 조화롭게 만든 투스칸 아티초크와 정선 송어, 송이버섯 리조또, 와규 치마살 스테이크 등 현지 요리를 재현하여 따뜻한 겨울을 연상시키는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브 디너코스는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주중 디너에만 이용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