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목)
이라온, 3년 만에 신곡 ‘In Your Eyes’로 컴백…‘로맨틱 발라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라온이 팬 사랑을 담은 ‘In Your Eyes’로 컴백했다.

소속사 측은 30일 “이라온이 지난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n Your Eyes (인 유어 아이즈)’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In Your Eyes’는 로맨틱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이라온의 특장점인 맑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겨울과 어울리는 포근한 귀 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이라온은 직접 쓴 가사를 통해 공백기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겨주고 있다.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된 ‘In Your Eyes’ 뮤직비디오에도 이라온의 이러한 진심이 묻어난다.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남자는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사람을 만나 마음을 열게 되고, 오직 그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모습으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라온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마음이 말하는 행복’, ‘너를 그린 우주’, ‘별을 담은 시’ 등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가수 겸 프로듀서다. 최근 레이벡스 합류를 발표한 데 이어 ‘In Your Eyes’를 발매하며 3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음악 활동의 2막을 성공적으로 연 이라온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In Your Eyes’를 개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레이벡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