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한승우가 '사운드트랙#2' OST 가창자로 합류했다.

소속사 측은 6일 “한승우가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OST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A Song For You'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해 느끼는 일상에서의 모든 감정들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그룹 빅톤에서 솔로로 도약 중인 한승우의 감성적이고 달달한 보컬과 프로듀서 레이블 에잇볼사운드(8ballsound)의 김성태와 노원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운드트랙#2'의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

지난 여름 태국에서 첫 솔로 아시아 투어를 열고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 한승우는 '사운드트랙#2'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금새록, 노상현, 손정혁 등이 출연하는 '사운드트랙#2'는 헤어졌던 연인과 새로운 연하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 남녀의 삼각관계 로맨스를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가수 유승우가 OST에 참여해 'When I Saw You(웬 아이 소우 유)'를 발매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는 6일 첫 공개되며, 한승우가 참여한 OST 'A Song For Yo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