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측은 “호텔 G층에 위시 트리를 설치하고 투숙객과 호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부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위시 트리에 소원을 적은 종이를 매달고 자율적으로 기부함에 기부금을 넣을 수 있고, 제품을 구매해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은 포인세티아 화분, 크리스마스 리스, 호텔 나루 시그니처 캔들 등으로 연말 시즌 분위기를 더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부 캠페인은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자율 기부금과 제품 판매 수익은 모두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삶을 지원하는 한국청소년재단에 기부한다.
한국청소년재단에서는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서울시 전역 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캠페인을 진행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재단은 마포 청소년 문화의집이 소속된 단체로, 호텔 나루 서울이 협약을 통해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