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유주(YUJU)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소속사 측은 6일 “유주가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3 '온 세상이 나에게'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온 세상이 나에게'는 박연우(이세영 분)와 강태하(배인혁 분)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 온 세상이 너로 덮이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현재 두 주인공의 미묘한 기류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유주는 서로를 볼 때마다 느껴지는 박연우와 강태하의 낯선 감정을 노래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룹 여자친구 메인보컬 출신 유주는 지난해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으며,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곡들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했다. 최근에는 싱글 '따라랏 (DALALA)' 및 프로듀서 파테코(PATEKO)와 함께 한 'No Way(노 웨이)(feat. I'MIN)'를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유주가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소화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3 '온 세상이 나에게'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