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한예슬의 예술적인 미모가 심쿵을 유발한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7일 “한예슬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긴 생머리에 블랙 원피스를 입고 해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귀여운 손 하트 포즈로 한예슬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한예슬은 연분홍색 컬러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 남다른 드레스 자태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어 앞선 콘셉트 분위기와 대비되는 한예슬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예슬은 모던한 매력이 돋보이는 그레이 점프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하는가 하면, 쇄골 트임이 강조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도도하면서도 도회적인 면모로 아름다움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처럼 한예슬은 각기 다른 컨셉,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무드와 소화력으로 녹여내 완벽한 결과물을 탄생시킨 것은 물론,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예슬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사진 제공 = 높은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