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토)
SF9 휘영, 솔로곡 ‘HBD’ 발매+KBS2 ‘혼례대첩’ 출연…장르 넘나드는 열일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SF9 멤버 휘영이 가요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휘영은 지난 5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솔로 디지털 싱글 ‘HBD’ 발매를 예고하는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숏폼 영상에서는 멀리서 달려오는 휘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마치 한편의 청춘물을 연상시킨다. 신곡 ‘HBD’ 관련 숏폼 영상은 지난 11월 29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으며, 감성적이고 편안한 무드가 듬뿍 담겨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휘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HBD’는 밴드 사운드에 심플한 멜로디를 가미하여 서정적인 가사들로 채워 나간 일상적인 곡이다. 섬세한 가사와 휘영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별을 겪은 청춘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선물 같은 노래다.

이번 디지털 싱글 ‘HBD’를 통해 래퍼, 보컬리스트로서 훌륭한 음악적 역량을 뽐내며 ‘감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SF9 휘영, 솔로곡 ‘HBD’ 발매+KBS2 ‘혼례대첩’ 출연…장르 넘나드는 열일

또 휘영은 현재 방영중인 KBS2 ‘혼례대첩’에서 배우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수행중이다.

휘영은 극 중 박복기(이순원 분)의 심복인 이좌랑 역을 맡았다. 휘영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또렷한 딕션으로 우직하고 과묵한 캐릭터를 구현해내며 극 흐름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휘영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