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일)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아이들이 무한한 창의력으로 직접 레고 작품을 만들어 경연을 하는 ‘LEGO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2개의 콘테스트는 기존의 레고랜드가 운영하던 레고 빌딩 프로그램에 우승자를 뽑는 경연 대회 형식을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한 레고 빌딩 콘테스트 이다.

먼저 레고랜드는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제로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레고 작품을 만들어 제출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를 12월 25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트리 빌딩 콘테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Build&Test) 실내 공간에서 제작 및 제출 가능하며 오후 5시에 우승자를 발표한다.
또한 가장 멋지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레고 선물이 제공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그대로 전시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레고 브릭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레이싱 카를 만들고 실제 레이싱 카 토너먼트에 도전하여 다른 아이들과 대결을 펼치는 ‘LEGO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가 레고랜드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레이싱 카 토너먼트’는 주중 월, 금 오후 2시, 주말 오후 2시와 4시에 실시하며 매회 토너먼트에 입상한 1등에게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1일 이용권 1장, 2등에게는 레고 브릭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입상하지 못한 팀을 위해 현장 추첨을 진행하여 2개의 팀에게도 추가로 레고 브릭 상품을 제공한다.
토너먼트 참가 신청은 경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시작 시간 전까지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32개의 팀을 모집한다. 가족 당 1팀으로 구성되며 팀당 1대의 레이싱 카로 참여 가능하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레고랜드에 방문한 아이들이 직접 레고를 더 만져보고 창의적인 제작 경험을 늘리기 위해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 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고 빌딩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