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토)
웨스틴 조선 서울, 이색 크리스마스 메뉴 출시…‘특별한 연말 홈파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는 6인부터 10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며 연말 홈파티 메뉴를 위한 ‘투-고 (To-go)’ 또는 루브리카 레스토랑에서 이용하는 ‘다인-인 (Dine-in)’ 두 가지 옵션으로 준비된다.

미국산 통 칠면조 구이와 토마토 그래이비 소스, 크랜베리 소스, 매쉬드 포테이토, 견과류 스터핑, 브뤼셀 스프라우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 주문 시 연말과 어울리는 홀 파이 3종 또는 각종 사이드 메뉴와 함께 더욱 근사한 파티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선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디저트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색 시즌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독일의 크리스마스 시즌 베이커리로 널리 알려진 슈톨렌과 황금빛 돔 모양이 이색적인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전통빵 파네토네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판매한다.

슈톨렌과 파네토네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먹는 빵으로 건포도, 건살구 등 설탕에 절인 건조 과일과 아몬두, 호두 등 견과류를 풍성하게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