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금)
최예나, 신보 'GOOD MORNING'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다채로운 비주얼’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다채로운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29일 “최예나가 지난 28일과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28일 공개된 포토 속 최예나는 신비로운 요정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프를 연상케 하는 이어커프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고, 초근접 샷에도 결점 없는 미모로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29일 공개된 포토에서는 머리 양쪽에 뿔을 단 채 귀여운 악동으로 변신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눈매를 강조한 강렬한 메이크업과 독특하게 염색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모았다. 또한 의상에는 흰 눈이 내린 듯한 풍성한 진주 장식이 더해져 최예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

앞서 블랙 토끼같은 비주얼 변신으로 팬들의 설렘을 자아낸 최예나는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GOOD MORNING'은 최예나의 새해 활동 포문을 여는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모닝 엔젤'로 활약하며 음악팬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은 내년 1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