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월)

300여 개 중소상공 업체 함께 참여해 2,000 개 이상의 특가 상품 운영

SK텔레콤의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이 설 명절을 맞아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의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이 설 명절을 맞아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설 맞이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큐레이션커머스 ‘티딜(T deal)' 이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대전’을 다음달 12일까지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 AI 큐레이션에 기반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상품을추천하는 문자 쇼핑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T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준비 물품부터 선물 구매까지 티딜 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생활/주방용품을 비롯해 명절 음식, 차량용품등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준비관’을 운영한다.

‘설 선물관’은 1+1 특가, 가격대별선물 등으로 구성됐다.

티딜의 인기 상품 한정수량을 6일동안(1/30~2/4) 매일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특집 특가관’도 운영하며, 명절 주요 메뉴 중 건강 가전, 종근당건강 브랜드 대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티딜 내 대표 중소상공인 업체인 ‘까칠한박여사’, ‘그린빌’을 비롯해 300여개의 중소상공 업체도 함께 참여해 약 2,000여개의 특가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상욱SKT 광고사업담당은 “명절 선물 부담을 줄이기 위해 티딜만의 실속있고 품질이 뛰어난 상품들을 엄선해 기획전을 마렸했다”며, “앞으로도 티딜은 고객에게검증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l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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