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일)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올아워즈(ALL(H)OURS)가 데뷔 첫 미국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측은 7일 “올아워즈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WE BRIDGE Music Festival & Expo(위 브릿지 뮤직 페스티벌 앤 엑스포)'(이하 WE BRIDGE 2024)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WE BRIDGE'는 K팝을 넘어 영화, 미술, 패션을 아우르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MONSTA X), 엔하이픈(ENHYPEN) 등 국내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올해는 크래비티(CRAVITY),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화사(HWASA), 제시(Jessi),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등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데뷔한지 한 달 된 신인 올아워즈가 라인업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WE BRIDGE 2024' 첫째 날인 4월 26일 무대에 오른다. 데뷔 후 첫 해외 공연을 미국에서 펼치게 된 올아워즈는 K팝 신을 이끌 새로운 퍼포먼스 강자의 등장을 알리며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 할 계획이다.

올아워즈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뮤직비디오는 빠른 속도로 2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올아워즈는 ITZY(있지), 엔믹스(NMIXX),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최예나(YENA),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 이븐(EVNNE)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와 '으랏차차(GOTCHA)' 챌린지를 펼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올아워즈는 국내외를 아우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WE BRIDGE 2024']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67.70 ▲3.43
코스닥 868.57 ▼1.54
코스피200 358.57 ▲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