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일)

‘로보 모드’, ‘멘탈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명절 피로감 회복

‘명절 증후군’ 날려버릴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명절 증후군’ 날려버릴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사진=바디프랜드 제공)
4일간의 짧은 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면서 집안일, 장거리 이동 등으로 명절동안 쌓인 피로를 제대로 회복하지 못해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명절을 쇤 후 생기는 통증은 근육의과사용으로 생기는 만큼, 중장년층은 후유증에 길게 시달릴 수 있어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 흐트러진 리듬을 빠르게 되돌리기 위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코어 근육 이완을 도와주는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5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명절 연휴 이후 안마의자 구매 상담 건수와 체험예약 수가 오히려 연휴 전보다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명절 이전에는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었다면, 명절 직후에는 여독을 풀기 위한 나를 위한 선물수요로 문의가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헬스케어로봇에는 근육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여러 마사지 프로그램 기능이 있다. 특히 로보모드는 정적 스트레칭 동작을 통해 코어 근육을 이완하는 장요근 이완 코스, 허벅지뒤쪽 근육을 늘려 하체 유연성을 증진시켜주는 햄스트링 이완 코스 등으로 구성되어 명절증후군이 찾아온 몸을 풀어주는 데 적합하다.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병행하면 안마 효과가 극대화된다.

설 연휴 이후에는 가족 간 갈등을 이유로 무기력감과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모든 부위에 대한 안마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프로그램도마련되어 있어 명절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도 용이하다.

아울러 바디프랜드는 계속 증가하는 안마의자 수요에 맞춰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명절 증후군’을 이겨내기 위해 안마의자를 병행하여 스트레칭을해준다면 효과적으로 극복이 가능하다”며, “자사만이 가지고있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자신과 가족의 피로를 해소하려는 고객 증가로 구매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7.63 ▲15.49
코스닥 864.16 ▼5.99
코스피200 371.08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