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문별, 신보 타이틀곡 'TOUCHIN&MOVI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화려+파워풀’ 퍼포먼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신곡 퍼포먼스로 자유로운 에너지를 과시한다.

소속사 측은 16일 “문별이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타이틀곡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화려한 파티장과 불 꺼진 열차를 오가며 퍼포먼스를 펼친다. 문별은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여유롭게 독무를 추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진가를 드러낸다. 여기에 블루와 레드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힙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OUCHIN&MOVIN'은 펑키한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지루한 일상 속 리스너들의 마음을 'TOUCHIN' 하고 'MOVIN' 하겠다는 문별의 각오가 담겼다.

특히 'TOUCHIN&MOVIN' 퍼포먼스에는 그동안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담당한 제이릭이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안무 완성도를 높인 데 이어 아이키도 힘을 보태 문별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욱 배가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의미로, 문별의 자작곡을 포함 총 12곡의 신곡이 담겨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김도훈 프로듀서 등 RBW 사단을 비롯해 한해, 원위가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RBW]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