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5일 “ZEROBASEONE이 지난 4일과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본 첫 번째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의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고 밝혔다.
먼저, 첫 번째 티저 영상은 검을 쥔 채 학교 복도를 걷는 장하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날개를 맨 장하오를 둘러싼 멤버들의 모습이 보인다. '그 어떤 아픔과 괴로움이 있다 해도 지금 이 순간은 너와 웃고 싶다'라는 강렬한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다.
이내 노래가 흘러나오며 분위기가 180도 전환된다. 완연한 봄의 기운 속에 아홉 멤버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또 누군가에게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한다. 사랑에 빠진 설렘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은 봄의 생동감을 더욱 배가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ZEROBASEONE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를 발매한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In Bloom (Japanese ver.)', 'CRUSH (Japanese ver.)' 등 총 3곡이 담긴다. 이들은 싱글 발매에 이어 23~24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하며 본격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한편, ZEROBASEONE은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지금까지 국내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2개 앨범 연속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최상위권에 랭크시키며 일본 시장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 제공 = WAKEONE, Sony Music Labels Inc.]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