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화)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명자은 그 자체…완벽한 싱크로율로 드라마 화제 견인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이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12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 중인 류다인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 속 자신의 모습을 진지하게 모니터 중인 류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밝게 웃음을 터뜨린 류다인의 얼굴도 포착돼 극 중 캐릭터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류다인은 명자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명자은은 늘 주눅이 들어 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인물이다. 류다인은 원작자도 놀라게 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 6화까지 공개된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은 학교 폭력의 희생자 F등급에서 '피라미드 게임'을 깰 히든카드로 거듭났다. 베일에 싸인 류다인이 하이라이트로 치닫는 극 전개에 어떤 키를 쥐고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14일 7, 8화가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에이그라운드]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