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8일 “슈퍼주니어-D&E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606(SIX ZERO SIX)’의 수록곡 ‘ROSE(로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ROSE’는 눈앞에 다가온 이별과 끝나버린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으로, 오롯이 기타와 슈퍼주니어-D&E의 목소리로 채워내 더 짙어진 이별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영상 속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먼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고, 넓은 들판 위에 서 있는 동해는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Rose. This is my story’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은 흑백으로 전환되어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슈퍼주니어-D&E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끌며 선공개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가운데, 영상 속 동해와 은혁은 이별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세밀한 연기로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선공개곡 ‘ROSE’ 티저 공개로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 슈퍼주니어-D&E. 장르적 시도가 돋보이는 음악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이들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19일 오후 6시 선공개곡 ‘ROSE’를 발표하고, 26일 오후 6시 미니 5집 ‘606(SIX ZERO SIX)’를 정식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제공 = 오드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