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8일 “7회 방송을 앞두고 김도완의 매력이 느껴지는 스틸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촬영 중인 김도완은 날카로운 눈빛과 차가워진 분위기로 냉미남 포스를 뿜어내며 극중 캐릭터의 서사에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그런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한껏 부드러워진 표정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이내 부드럽고 다정한 형 이도한의 모습으로 돌아와 동생에게 사과를 건네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보는 이들까지 짠한 도한-지한 형제들에게 감정이입을 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친구 전종서(나아정 분)와는 위장 결혼을 준비하며 “뭐든 너한테 최고로 해줄게”라며 온미남 모멘트로 본래 캐릭터의 따뜻한 매력을 한층 더 살려냈다.
이처럼 김도완은 캐릭터의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말 못 할 비밀로 인한 불안함과 초조함, 폭발하는 감정으로 냉미남 포스를 뿜어내다가도, 캐릭터 본연의 부드러운 매력까지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부르는 ‘매력캐’를 만들어 가고 있는 것.
극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복잡해지는 상황과 감정들을 김도완이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