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는 4월 woo!ah!(우아!)가 컴백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022년 11월 싱글 4집 'Pit-a-Pat'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woo!ah!(우아!)는 지난해 개인 활동에 집중했다.
특히 나나와 우연은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 퍼즐'에 출연해 총천연색 매력을 보여주며 결승까지 동반 진출했다. 최종 2위에 오른 나나는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의 멤버로 발탁됐다.
투니버스 '조아서 구독중 시즌2', JTBC '라이브온', 디즈니플러스 '3인칭 복수'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활약한 우연은 지난해 12월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또 한 번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했다. 우연은 극 중 핑크빛 사랑을 꿈꾸는 예술고등학교 학생 문예지 역을 맡아 빼어난 비주얼과 몰입을 부르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woo!ah!(우아!)의 또 다른 멤버 민서·소라·루시는 woo!ah!(우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꾸준히 높여왔다.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랫동안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woo!ah!(우아!) 멤버들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의 새 앨범은 오는 4월 중 발매된다.
[사진 제공 = SSQ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