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아르테미스, ‘Dall’ 첫 티징 이미지 오픈…'버추얼 엔젤' 등장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아르테미스(ARTMS)의 첫 완전체 앨범 'Dall(달)'에 대한 힌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2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완전체 앨범 'Dall(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글로벌 '우리(OURII, 팬덤 명)'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많은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의문의 여성이 담겨 있다. 그리고 '2024.05.31.'이란 발매일과 함께 'Virtual Angel'이라는 'Dall' 앨범의 타이틀곡 이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신을 연상케 하는 하얀 날개와 어우러진 'Virtual Angel'이라는 텍스트에 과연 이 여성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리고 과연 'Dall'과 연관된 힌트는 무엇일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울러 모드하우스는 이번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힌트를 꺼내놓을 예정이라 아르테미스를 향한 기대감은 나날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아르테미스는 'Dall' 발매에 앞서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돼 그 의미를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완전체 앨범을 통해,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할 예정이다. 특히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가 만났다는 점에서도 특별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프리미어 싱글을 통해 완전체 출격을 예열한다. 그리고 5월 31일 'Dall'을 발매,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 모드하우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