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일)
QWER 시연, 미니 1집 콘셉트 포토 공개…청춘물 주인공 변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QWER(큐더블유이알)이 청춘물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소소갓 측은 27일 “QWER가 지난 26일 공식 SNS에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시연의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시연은 학교 도서관과 체육관에서 순수한 청춘 에너지를 발산했다. 머리 위에 책을 올려놓거나, 동물 탈을 쓴 채 장난스럽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QWER은 교복과 응원복을 입고 학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학창 시절의 한 페이지를 떠오르게 하는 풋풋한 분위기 속 QWER만의 케미스트리로 완성될 새로운 청춘물에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MANITO'는 같은 반이 된 것처럼 QWER로 모인 멤버들이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운명 같은 만남을 경험한 멤버들은 서로의 마니또가 되어 돈독한 우정을 쌓아나간다. 특히, 멤버 마젠타가 타이틀곡 '고민중독'의 작사에 참여한 데 이어, 히나와 시연 또한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한편, QWER은 오는 4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MANITO'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 = 타마고 프로덕션]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