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뮤직비디오 격인 모션 픽처의 티저는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본 거리의 풍경을 담았다.
빠르게 흘러가는 차창 밖 풍경, 잰걸음으로 오가는 사람들 등 평범한 거리의 모습이 흑백 화면으로 표현됐다. 이어 한 소년이 나타나 하늘을 바라보자 영상에 색채가 입혀지며 타이틀곡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온다. 영상 말미에는 필름을 가위로 자르는 장면과 ‘NEURON’의 타이포그래피가 등장해 모션 픽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제이홉의 ‘HOPE ON THE STREET VOL.1’은 그의 예술적 뿌리인 ‘스트리트 댄스’(street dance)를 소재로 한 앨범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on the street (solo version)’, ‘i wonder... (with Jung Kook of BTS)’, ‘lock / unlock (with benny blanco, Nile Rodgers)’, ‘i don't know (with 허윤진 of LE SSERAFIM)’, ‘what if... (dance mix with JINBO the SuperFreak)’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제이홉은 앨범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뮤지션의 역량을 아낌없이 펼쳤다.
한편, 제이홉은 3월 30~4월 5일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서 팝업 ‘‘HOPE ON THE STREET’ POP-UP’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아티스트 제이홉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