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수)

[공식] 이다해, KX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승인 2024-04-05 14:20:12

[공식] 이다해, KX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이다해가 KX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이다해는 KX엔터테인먼트의 영입 1호 아티스트가 됐다.

KX엔터테인먼트는 “이다해와 함께 하게 됐다. 이다해가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다해의 새 출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이다해는 “감사하게 마음이 맞는 분들을 만나 KX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었는데 큰 힘을 얻은 것 같아 너무 든든하다. 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이다해가 되겠다.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다해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2년 데뷔 이후 ‘마이걸’,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호텔킹’, ‘착한 마녀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맡은 캐릭터에 걸맞은 눈빛과 말투, 목소리 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른 감정 변화를 유려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는 솔직하고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인간적인 호감을 유발하기도 했다.

특히 이다해는 이러한 예능감을 바탕으로 뷰티 예능 ‘뷰티풀’의 MC로 발탁되어 두각을 드러내며 자신의 진가를 증명했다.

더불어 이다해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16년 중국에서 공개 하루만에 누적 시청횟수 1000만 뷰를 돌파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최고의 커플’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후 브랜드 뷰티 모델에 발탁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한류스타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영역을 섭렵하며 전 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다해가 앞으로 KX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제공 = KX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92.06 ▲4.62
코스닥 868.93 ▼0.79
코스피200 365.13 ▲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