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엠카운트다운’ 이펙스, ‘청춘에게’ 무대 최초 공개…몰입도 높인 독보적 청춘 감성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EPEX(이펙스)가 찬란한 청춘의 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소속사 측은 12일 “이펙스가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타이틀곡 '청춘에게(Youth2Youth)'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이펙스는 싱그러운 청춘이 느껴지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이펙스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이목을 모은 가운데 포인트 안무 '봄잠댄스'를 비롯해 강한 임팩트가 녹아있는 퍼포먼스가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이펙스는 부드러운 감성과 파워풀한 무드를 넘나드는 안무를 통해 자신들만의 스토리텔링 있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드라마틱한 감성과 웅장한 음악이 몰입도를 높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청춘에게'는 올해로 멤버 전원 성인이 된 이펙스가 청춘으로서 또 다른 청춘에게 전하고픈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청춘가이다. 이펙스만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성이 돋보이며, 20인의 또래 합창단과 멤버들의 합창이 어우러진 후반부가 웅장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한편, 이펙스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